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위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위키는 방금 만들어졌으며, 여러분을 필요로 합니다!
Wiki-wordmark.png

마리네뜨 뒤팽-쳉

주인공 마리네뜨를 만나보세요.

더 보기 >

미라클스톤

미스터리한 미라클스톤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더 보기 >

시즌 4

곧 공개 예정인 시즌4를 만나보세요!

더 보기 >

환영합니다! 이 위키는 자그툰, 메소드 애니메이션, 토에이 애니메이션, 그리고 삼지 애니메이션에서 제작한 CGI 애니메이션인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2015년 9월 1일, 우리나라 EBS를 통해 전세계 최초 방영되었습니다.

소식
이전 소식은 타임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투표
링크

방송사 웹사이트

기타

참여하기
이 위키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내용을 추가하여 위키를 풍성하게 만들어주세요.
새 문서를 만들려면 하단에 새로 만들 문서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createbox> width=24 break=no buttonlabel=새 문서 만들기 </createbox> 본 사이트 내의 작품과 관련된 모든 사진 및 영상 등은 저작권이 있으며, 공정 이용에 따라 사용되었습니다.

© ZAG/METHOD/SAMG/TOEI/SKB/EBS All rights reserved.
다음 에피소드
ML S4 IMAGE.png
2020년 가을, 시즌 4를 기대해주세요.
추천 글
추천 글이 현재 없습니다.
최근 활동
트위터

viet: